2025 슈퍼탑코리아, 부산 농심호텔 개최
신라대 미래융합학과 조영임 학생, 열정과 융합 역량 뽐내

슈퍼탑코리아 선발대회 참가한 미래융합학과 스마트라이프  조영임 학생(사진:고관삼기자)
슈퍼탑코리아 선발대회 참가한 미래융합학과 스마트라이프 조영임 학생(사진:고관삼기자)

신라대학교 미래융합학과 조영임 학생이 '2025 슈퍼탑코리아 선발대회'에 참가하여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2025 슈퍼탑코리아 선발대회는 지난 10월 27일 부산 농심호텔 대청홀에서 개최되었으며, 20세 이상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었다.

이번 대회는 1조(20~31세), 2조(32~45세), 3조(46~58세), 4조(59세 이상)로 나뉘어 진행되었으며, 조영임 학생을 비롯한 참가자들의 열정과 개성이 돋보였다.

슈퍼탑코리아 선발대회(사진: 고관삼 기자)
슈퍼탑코리아 선발대회(사진: 고관삼 기자)

이번 대회는 슈퍼탑코리아 모델 임명, 동남아 3박 4일 여행권 증정, 협찬·후원사 홍보모델 기회 제공 등 다양한 특전을 제공했다.

또한, 1일 모델 원데이클래스 체험, 2월 초청 신년회 패션쇼, 수상자 화보 촬영, 환경 패션쇼, 국내 정부 및 기관 표창, 언론사 인터뷰 및 개별 언론 보도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조영임 학생은 신라대학교 미래융합학과 스마트라이프 트랙에서 쌓아온 역량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미래 융합 인재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주었다.

이번 대회에는 신라대학교 박채이 시니어모델 교수가 참석하여 참가자들을 격려했다.

박채이 교수는 "조영임 학생의 열정과 도전을 응원하며, 이번 대회를 통해 얻는 경험들이 미래를 위한 소중한 자산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유경열 시니어 책임교수는 "슈퍼탑코리아 선발대회는 단순한 미인 대회를 넘어, 여성들의 아름다움과 잠재력을 발휘하는 의미 있는 행사"라며, "조영임 학생이 보여준 긍정적인 에너지와 융합적인 사고는 신라대학교의 자랑"이라고 칭찬했다.

또한, "앞으로도 학생들이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의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덧붙였다.

신라대 미래융합학과 조영임 학생(사진: 고관삼기자)
신라대 미래융합학과 조영임 학생(사진: 고관삼기자)

 

저작권자 © 복지TV부울경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