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양디이스트 관계자
ⓒ백양디이스트 관계자

부산 북구 만덕동의 대표 아파트 단지인 백양디이스트가 입주 10주년을 맞아 118일 저녁, 주민과 지역사회가 함께하는 기념행사 특별한 별밤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3160세대 입주민과 인근 지역주민이 대거 참여해 아파트를 넘어선 지역 공동체 축제로 자리매김했다.

아이들부터 어르신까지 세대가 어우러져 웃음과 노래로 가득한 밤을 만들며, 주민 화합의 장이 펼쳐졌다.

행사에는 오태원 북구청장, 정기수 구의장, 김효정 시의원, 문천순 구의원, 김기현 구의원 등이 직접 참석해 주민들과 뜻 깊은 시간을 나눴으며, 전재수 해양수산부 장관도 축전을 보내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다.

특히, 오태원 북구청장은 인사말을 통해 백양디이스트는 지난 10년 동안 주민들의 화합과 참여로 지역사회의 모범이 되어왔다앞으로도 주민 모두가 행복하고 안전한 생활을 이어갈 수 있도록 북구청도 함께 노력하겠다고 전하며 큰 박수를 받았다.

무대는 아이들의 장기자랑과 가요제로 시작해, 인기그룹 R.ef, ‘히든싱어출연자 나건필, 그리고 유튜브 크리에이터 쏘근부부의 축하공연으로 이어졌다.

현장은 환호와 박수로 가득했고, 입주민들에게는 생맥주 2000잔과 아이들 간식이 무료로 제공돼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백양디이스트 관계자는 이번 10주년 기념행사는 주민 모두가 함께 웃고 즐기는 특별한 추억이 되었다앞으로도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문화공동체로 더 따뜻한 만남과 나눔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백양디이스트 관계자
ⓒ백양디이스트 관계자
ⓒ백양디이스트 관계자
ⓒ백양디이스트 관계자

 

저작권자 © 복지TV부울경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