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월 8일(토) 오후 12시, 경남정보대학교 민석스포츠센터에서 제16회 동서대학교(총장 장제국) 총장배 사상구배드민턴협회 추계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번 대회는 사상구 배드민턴협회(회장 이봉수)가 주관하고, 사상구 내 11개 클럽이 참가해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마음껏 펼치며 열띤 경기를 펼쳤다.
이날 대회에는 동서학원 박동순 이사장, 동서대학교 장제국 총장, 김대식 국회의원, 윤태한 부산시의회 복지환경위원장 등 주요 인사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박동순 이사장은 “스포츠는 건강뿐 아니라 사람과 사람을 잇는 소중한 매개입니다. 오늘 이 자리가 사상구 동호인 여러분의 우정과 화합을 더욱 깊게 만드는 계기가 되길 바랍니다”라며 대회의 의미를 강조했다.
김대식 국회의원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이 자리에 함께할 수 있어 기쁩니다. 지역사회가 함께 어우러지는 이런 자리가 많아질수록 사상구는 더욱 건강하고 활기찬 공동체가 될 것입니다”라고 전했다.
장제국 총장은 “동서대학교는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대학입니다. 이번 대회를 통해 스포츠를 통한 교류와 화합이 더욱 확산되기를 바라며, 참가자 모두에게 박수를 보냅니다”라고 말했다.
참가자들은 경기 내내 서로를 응원하며 스포츠맨십을 발휘했고, 클럽 간의 교류를 통해 우정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대회는 단순한 승부를 넘어 지역 동호인 간의 유대감을 다지는 축제의 장으로 자리매김했다.
행사를 마무리하며 이봉수 협회장은 “모든 참가자와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사상구 배드민턴의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하자”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