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대 수탁기관, 지역사회 나눔 실천… 유튜브 채널 부식이TV도 함께해
신라대학교(총장 허남식) 수탁기관인 동래구노인복지관이 박만석돼지곰탕 온천직영점과 유튜브 채널 부식이TV의 후원을 받아 지역 내 저소득층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식사를 대접하는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지난 17일, 쌀쌀해진 날씨 속에서 동래구노인복지관은 박만석돼지곰탕 온천직영점으로 어르신들을 초청하여 따뜻한 곰탕 한 그릇을 제공했다.
박만석돼지곰탕 온천직영점 김태영 대표는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곰탕과 정갈한 반찬을 대접하며 훈훈한 온정을 나눴다.
이날 식사를 한 어르신들은 맛있는 곰탕으로 몸과 마음이 따뜻해졌다며 감사의 미소를 지었다.
동래구노인복지관 관계자는 "박만석돼지곰탕 온천직영점과 유튜브 채널 부식이TV의 후원 덕분에 성공적으로 식사를 대접할 수 있었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앞으로도 어르신들을 위한 따뜻한 행사를 다양하게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박만석돼지곰탕 온천직영점 김태영 대표는 "지역의 어르신들을 위해 따뜻한 식사를 대접하고 싶었는데, 좋은 기회가 생겨 나눔을 실천할 수 있었다"며 "일회성이 아니라 정기적으로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곰탕 한 그릇을 대접하며 지역 나눔에 동참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 사회의 소외된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식사를 제공하고, 나눔 문화를 확산하는 긍정적인 효과를 창출했다.
고관삼 기자
Koansam63@hanmail.net
